
1930년대, 페르디난드 포르쉐는 자신의 시대를 크게 앞선 견인력 제어 시스템을 특허 출원했습니다.
주요 내용
포르쉐는 1937년 견인력 제어 시스템 특허를 출원하여 1940년 승인받았습니다.
이 시스템은 구동 바퀴와 비구동 바퀴의 속도를 비교하여 엔진 토크를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당시 최첨단 기술로, 실제 견인력 제어 시스템이 대중화된 것은 약 35년 후인 1971년 뷰익 차량부터였습니다.
기술적 혁신
포르쉐의 특허는 세 가지 variant를 제시했습니다:
차동 메커니즘 방식
유압 방식
전기 방식
각 방식은 모두 후륜과 전륜의 속도 차이를 감지하여 엔진 성능을 조절하는 메커니즘이었습니다.
역사적 맥락
포르쉐는 나치 정권 시기에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뛰어난 혁신을 이뤘습니다.
동시에 폭스바겐 공장에서 강제 노동자들을 사용하는 등 나치 체제와 깊이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사
1951년 슈트트가르트에서 75세로 사망
아들 페리가 오늘날의 포르쉐 자동차 회사를 설립
페르디난드 포르쉐의 유산은 복잡합니다. 뛰어난 엔지니어링 천재이자 동시에 나치 체제와 타협한 인물로 기억됩니다.
참고: 원문에 구체적인 금전적 정보가 없어 환율 변환은 생략했습니다.
https://www.motor1.com/features/771059/ferdinand-porsche-traction-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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