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처럼 현대도 SUV에 집중하고 있어서, 여전히 세단을 만든다는 사실 자체가 주목할 만합니다. 2026년형에서 이 세단들은 점진적인 개선과 상당한 성능 향상으로 이어지는 변화를 보입니다. 2026년형 현대 아반떼, 쏘나타, 아이오닉 6의 새로운 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2026 현대 아반떼
2026년형 현대 컴팩트 세단의 변경사항은 미미합니다. SEL 스포츠 프리미엄 트림이 도입되어 작년에 제공되었던 SEL 스포츠 컨비니언스를 대체합니다. SEL 스포츠 트림에는 새로운 다크 피니시 17인치 휠 디자인이 데뷔합니다. 흥미진진한 아반떼 N에는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2026 현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표준 아반떼와 마찬가지로 2026년형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변경사항은 최소한으로, SEL 스포츠 트림의 새로운 휠 정도입니다.

2026 현대 쏘나타
2026년형 쏘나타에 SEL 스포츠 트림이 도입되어 작년에 제공되었던 표준 SEL과 SEL 컨비니언스 버전을 대체합니다. 기존 SEL 모델과 비교하여 이 성능 지향 쏘나타는 18인치 휠, 패들 시프터, 무선 충전기, 가죽 감싼 스티어링 휠을 장착합니다. 2026 쏘나타 SEL 스포츠는 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제공됩니다.

2026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새로운 효율 중심의 블루 트림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 등급이 2026년형에서 상승합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블루의 더 작은 휠과 저구름저항 타이어는 추가 마일리지를 짜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약 20.0km/L 도시/23.8km/L 고속도로, 다른 버전의 18.7/21.7km/L와 비교됩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SEL에서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표준 장비가 됩니다.


2026 현대 아이오닉 6
출시 몇 년 만에 아이오닉 6는 2026년형으로 광범위한 리프레시를 받습니다. 슬림한 LED 액센트와 차체의 둥근 모양을 완화하려는 각진 범퍼로 이전과 현저히 다르게 보입니다. 내부에는 업데이트된 소재와 트림이 재배치된 센터 콘솔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미국 사양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아이오닉 6는 리프레시된 아이오닉 5에서 본 것처럼 내장 NACS 포트와 다른 배터리를 탑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오닉 5에 이어 현대는 2026년형으로 아이오닉 6에도 멋진 N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아이오닉 6 N은 641마력 듀얼 모터 AWD 파워트레인과 함께 아이오닉 5 N에서 데뷔한 다른 재미 향상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https://www.motortrend.com/features/2026-hyundai-car-lineup-updates-chan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