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기차 제조사 패러데이 퓨처가 8월 16일 페블 비치에서 자사 전략 업데이트를 발표한다. 이 발표는 회사 브릿지 전략의 2장 시작을 알리는 것이며, 패러데이 퓨처는 이번 전략적 업그레이드가 새로운 성장의 장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
발표는 8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몬터레이 카 위크 2025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회사는 'FF 91 2.0'과 'FX 슈퍼 원'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몬터레이까지 FF 91과 FX 슈퍼 원을 운행하며 대중에게 사진 및 영상 촬영과 공유를 요청했다. 선정된 사진과 영상은 회사 공식 소셜 플랫폼에 소개될 수 있다.
더불어, 7월 17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세계 최초 공개된 FX 슈퍼 원의 '슈퍼 EAI F.A.C.E.(프론트 AI 커뮤니케이션 에코시스템)' 디자인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이는 대중이 자신만의 EAI 아바타를 디자인하여 차량에 영혼, 감정, 개성을 부여할 수 있는 공동 창작 이니셔티브이다.
https://carview.yahoo.co.jp/news/detail/b650836c1f871902ba5a5db5839f65e5662ed794/
